無信不立 (무신불립), 金石爲開(금석위개)

[회사는 승무원을 믿고 승무원은 회사를 믿고, 노사상생1위기업]

우수리봉사단

꺼져가는 생명을 살리는 사랑의 연탄 2천장 나눔 행사 - 221216

대우여객(주) 2023. 8. 25. 16:22

“꺼져가는 생명을 살리는 사랑의 연탄 2천장 나눔 행사”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 대표이사 김익기와 우수리 봉사단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코앞으로 다가온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12, 16일(금) 북구관내 사랑의 연탄, 희망의 연탄, 온돌방같이 뜨뜻한 연탄 4가정 500장씩 2,000장을 직접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 우수리 봉사단 사랑의 연탄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가운데 에너지 빈곤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 할 수 있도록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 전, 승무원의 따뜻한 마음에서 진행됐으며, 훈훈한 연탄, 따뜻한 연탄, 사랑의 연탄 100C가 울산광역시를 훈훈한 온돌방으로 군불을 지피고 있다고 말했다.

바쁘신와중에 연탄나눔활동에 직접 현장을 참여하신 박천동/북구청장은 대우여객과 우리버스 우수리봉사단을 통해 난방비를 걱정하는 어려움이 해소되었고 또한 다른  이웃들에게 연탄 한 장이 얼마나 큰 힘이 된다는 것을 직접 몸소 체험하며 고마움을 느낀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우리버스(주)는 지난 4년 연속 시내버스 서비스평가 1위 기업으로 어두운곳에 등불을 밝히는 희망의 선두기업으로 지역주민으로 하여금 각광받고 있는 제4차 산업혁명 시내버스 운수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