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信不立 (무신불립), 金石爲開(금석위개)

[회사는 승무원을 믿고 승무원은 회사를 믿고, 노사상생1위기업]

카테고리 없음

대우여객자동차(주) 소외된 이웃들 위한 희망나눔성금 500만원 전달식-221018

대우여객(주) 2023. 8. 25. 15:58

 

“대우여객자동차(주) 소외된 이웃들 위한 희망나눔성금 500만원 전달”

 

대우여객자동차(주) 대표이사 김익기, 박재권과 노동조합 김정만 지부장, 이석복 우수리 단징외는 10. 18일, 울산 북구청장실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희망나눔성금 5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회장 김철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박천동 북구청장, 김익기 대우여객자동차(주) 대표이사, 김철 울산적십자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달된 성금은 북구지역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익기 대표는 전달식을 통해 “최근 힘든 경제상황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 이웃분들이 많다고 들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 앞으로도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가겠다. 고 말했다.

 

대우여객자동차(주)는 지난 2019년 7월, 울산적십자사와 「희망풍차 나눔버스」 협약 체결을 통해 사랑의 김장나눔, 감자나눔, 옥수수나눔, 연탄나눔봉사, 제빵봉사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전국 최초로 전 차량내 G-트랙 경제안전운행 시스템으로 안심버스를 운행하는 등 산타버스와, 장미버스를 도입해 시민들의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편안과 안전을 위해 발벗고 나서고 있다.

 

 

지역관내 크고 작은 수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대우여객자동차(주)는 지난 19-21년 3년 연속 울산광역시 서비스 평가 최우수 기업으로 울산시민으로 하여금 각광받고 있는 우수운수회사이며 우리 북구 지역에 없어서는 안될 노,사 상생 우수기업이라고 박천동 북구청장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