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信不立 (무신불립), 金石爲開(금석위개)

[회사는 승무원을 믿고 승무원은 회사를 믿고, 노사상생1위기업]

우수리봉사단

울산북구가족센터 복지향상을 위한 빔프로젝터 전달식-20220426

대우여객(주) 2023. 6. 9. 11:59

“대우여객자동차(주)와 울산북구가족센터 복지향상을 위한 빔프로젝터 전달식”

 

대우여객자동차(주) 대표이사 김익기, 박재권과 노동조합 김정만 지부장 봉사단 우수리 나눔 이석복 단장은 울산광역시 북구청장실에서 북구가족센터에 빔프로젝터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동권북구청장은 북구관내 창평동 농소차고지에 본사를 두고 시내버스 140여대와 종사원 350명으로 똘똘뭉쳐 안전 운행을 하고 있으며 지난 19-21년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평가 3년 연속 최우수 기업이 우리 북구 관내에 있어 얼마나 다행스럽고 행복한 일인지 이 행복과 기쁨을 구민들에게 널리 전파하여 더욱더 친절과 안전운행으로 구민들의 발로서 안전운행을 당부해왔다.

 

대우여객자동차 전, 임직원 우수리 나눔 350명은 매달 급여를 끝다리를 모아서 적립하고 그 적립금액만큼 회사가 또 적립하여 이렇게 모아진 금액으로 울산관내 소외지역을 찾아 ▲감자나눔전달 ▲김장나눔전달 ▲연탄나눔전달 ▲여름이불나눔전달 ▲장애인보조기 가방전달, ▲교통안전캠페인 ▲시내버스정류장클린청소 등 크고 작은 많은 나눔 행사를 하고 있다.

 

지난 4. 25일(수) 울산광역시 북구가족센터에 빔프로젝트가 없어 자라나는 꿈나무 어린들에게 방가 후 수업에 지장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봉사단 우수리 나눔 간부 회의를 통하여 예산 집행을 하게 되었다며 빔 프로젝트 1,500,000원을 기부하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

 

울산광역시보조기기센터 김종훈센터장은 “울산 관내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준 대우여객자동차(주)봉사단우수리나눔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장애인의 사회참여 증진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자립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대우여객자동차(주)봉사단우수리나눔 단장:이석복단장외 우수리대원 350여명은 “앞으로도 울산지역의 어두운 곳에 등불을 밝히는 시내버스 선두기업으로 크고 작은 일에 솔선수범하여 봉사할 것이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차별 없이 살기 좋은 울산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북구가족센터에 빔프로젝터를 전달하게 된 계기는 울산광역시 북구의회 임채오 구의장께서 울산 북구관내 독거노인, 소녀소년가장, 경로당, 교통취약지구, 소외주민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애로상황을 직접 몸으로 받아들여 상담 및 격려와 위문 하는 과정에서 북구가족센터의 안타까운 사실을 접하고 대우여객자동차(주)우수리봉사단 임원회의를 거쳐 이런 뜻깊은 행사를 가지게 되었다고 업체 관계자는 사실을 밝혀왔다.

울산 북구가족센터 김영숙센터장은 “울산 관내 크고 작은 봉사활동 및 어린이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여러군데를 후원해주는 대우여객자동차(주)봉사단우수리나눔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울산시민의 한사람으로서 사회참여 증진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자립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대우여객자동차(주)봉사단우수리나눔 단장:이석복외 우수리대원 350여명은 “앞으로도 울산지역의 어두운 곳에 등불을 밝히는 시내버스 선두기업으로 크고 작은 일에 솔선수범하여 봉사할 것이며, 대한민국 최고의 산업수도 시민이 살기 좋은 기업하기 좋은 도시 울산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