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信不立 (무신불립), 金石爲開(금석위개)

[회사는 승무원을 믿고 승무원은 회사를 믿고, 노사상생1위기업]

카테고리 없음

안전경제운전 및 친절서비스 마인드 교육 외부 강사 특강-20220210

대우여객(주) 2023. 4. 20. 09:45

❝중대재해처벌법 예방을 위한 안전경제운전 및 친절서비스 마인드 교육❞

 

대우여객자동차(주)대표이사 김익기, 박재권과 노동조합 김정만 지부장은 2022년 1월 27일부 시행하는 중대재해처벌법 예방을 위한 안전경제운전 및 친절서비스 마인드 교육 외부강사 특강을 2. 10일(목) 오전과 오후 북구 호계로80(창평동) 대우여객자동차(주) 본사 교육장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실시한 중대재해처벌법 예방을 위한 안전경제운전 및 친절서비스 마인드 교육은 외부강사인 안전경제운전 연구소 이남규 팀장을 모셔서 ▲운행기록계 관제 시스템 G-트랙을 기준으로 100km당 위험운전행동 요령과 ▲시내버스 안전운행요령 ▲급출발 ▲급정지 ▲급좌회전 ▲급우회전 ▲차내안전사고예방 ▲차량관리요령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예방하고 극복하기 위해 시내버스 내,외부 관리요령 ▲대중교통 편의를 위한 시민들의 친절서비스 마인드 교육 등을 실시 헀다고 밝혔다.

대우여객자동차(주)대표이사 김익기와 노동조합 김정만 지부장은 중대재해처벌법 예방를 위한 안전경제운전 및 친절서비스 마인드 교육은 안전운행을 위한 선택이 아닌 필수의무 교육이라며 어려운 이와 중에도 늘 친절과 안전운행을 하시는 전 승무원님께 감사하다는 말씀과 아울러 안전은 안전할 때 지키자.라는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대우여객자동차(주)는 무신불립(無信不立)이라는 사훈으로 ▲회사는 승무원을 믿고 ▲승무원은 회사를 믿고 노, 사 상생 1위 기업으로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 및 경영 평가 부분에서 3년 연속 시내버스 서비스평가 1위를 차지하여 울산시민으로 하여금 각광 받고 있는 운수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