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여객자동차(주) 『북구지역아동센터에 노트북 10대』 전달”
대우여객자동차(주)김익기, 박재권 대표이사와 북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박민정)이하 10곳 아동지역센터는 대우여객자동차(주)봉사단 우수리 나눔 이석복 단장과 북구지역 내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전하는 노트북 10대 300만원 가량을 울산북구청 이동권청장님과 함께 9. 7일(화) 북구청장실에서 오후 3시에 전달식 을 가졌다.
대우여객자동차(주)는 평소에도 건강한 성장발육을 위한 간식을 정기적으로 지원 하는가 하면 매달 생일케이크를 10곳에 전달하여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이 믿고 시내버스를 탈 수 있는 안심버스를 만들겠다”고 활짝웃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노트북 10대 300만원 가량 전달식은 울산광역시 북구 지역 호계느티나무지역아동센터를 포함한 10개소의 지역아동센터(이용아동 약 300명)에 아동들의 방가 후 활동 및 학습에 사용할 노트북이다.
북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소속 하늘아이지역아동센터장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외부후원 등 발길이 많이 줄어든 상황에서 아이들의 노트북 10대와 간식 지원이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며,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시는 대우여객자동차(주)전 임, 직원과 대우여객자동차(주)봉사단 우수리 나눔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