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信不立 (무신불립), 金石爲開(금석위개)

[회사는 승무원을 믿고 승무원은 회사를 믿고, 노사상생1위기업]

카테고리 없음

상황별 승객 맞이 응대 요령 C/S 외부 강의 - 240404,240411

대우여객(주) 2024. 5. 27. 09:07

대우여객자동차(주)(대표이사 김익기·박재권, 노조지부장 한필승)은 지난 4일과 11일 양일간에 걸쳐 TBN울산교통방송 공개홀에서 전 임직원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황별 승객맞이 응대요령 초청 강의를 실시했다.

이번 강의에는 MCS 송인옥 원장을 초빙해 친절과 안전운행을 위해 무정차, 무사고, 무민원, 무근태, 음주운전 근절 강화, 차량안전교육, 상황별 승객맞이 C/S친절교육 등에 대해 강의를 들었다.

송인옥 강사는 "대우여객자동차㈜) 전 승무원은 더욱더 값진 상황별 승객 응대 요령 및 승무원 기본 마인드 스킬 교육을 강화해 안전 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언론보도(울산매일)◆

◆언론보도(울산신문)◆

◆언론 보도 (검경합동신문)◆
https://www.papns.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56955sst=&sod=&sfl=&stx=&page=1